UPDATE : 2017.10.24 화 07:48
상단여백
HOME 정부·지자체 지방
‘제15회 의왕백운예술제’ 성료
9월 16일부터 17일까지 양일간 백운호수 공영주차장에서 열린 ‘제15회 의왕백운예술제’가 6만여 시민들의 참여 속에 성황리에 막을 내렸다.

[G밸리 이은현 기자] 지난 16~17일 백운호수 공영주차장에서 열린 ‘제15회 의왕백운예술제’가 6만여명의 시민 참여 하에 성황리에 막을 내렸다.

의왕시의 대표 가을축제인 이번 백운예술제는 다채로운 체험과 볼거리·먹을거리 등을 준비해 행사장을 찾은 시민들에게 즐거움을 전했다.

시민과 지역 문화예술인들이 함께 즐기는 다양한 공연과 경연을 비롯해 ▲초청공연 ▲체험행사 ▲시민 참여마당 ▲열린무대 ▲인덕원 IT밸리 프리마켓 운영 등 다채로운 프로그램과 풍성한 부대행사를 선보였다.

개막식과 폐막행사에서는 남진·박상철·빅스·오마이걸 등 인기가수들이 무대에 올라 축제의 열기를 고조시켰다.

이틀간 많은 시민들의 참여속에 진행된 제15회 의왕백운예술제는 폐막식 후 행사를 마무리하는 화려한 불꽃놀이와 함께 막을 내렸다.

김성제 의왕시장은 “이번 축제는 예년보다 더욱 다양하고 풍성한 공연과 체험행사가 마련돼 시민들이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었다”며 “앞으로 의왕백운예술제가 수도권을 대표하는 명품축제로 더욱 발전해 나갈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이은현 기자  hyun@gvalley.co.kr

<저작권자 © G밸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은현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최신기사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