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 : 2017.10.24 화 10:26
상단여백
HOME 포토
프듀2 김동한, 뉴요커로 변신하다

[G밸리 이은현 기자] 프로듀스101 시즌2 김동한이 뉴요커로 변신한 모습을 담은 지오아미코리아(GIOAMI KOREA)의 화보가 공개됐다.

김동한은 위 아래 블루 계열 톤온톤으로 맞춘 더블자켓과 반바지를 매치한 수트 스타일부터 패션 스트라이프와 캐주얼, 장난끼가 묻어난 스포츠웨어 등 뉴욕 스트리트에서 찾아볼 수 있는 패션을 선보였다.

퍼플 컬러의 헤어를 다양한 콘셉트로 연출해 그만의 트랜디한 패션감각을 뽐냈으며, 포커페이스를 통한 시크함과 특유의 눈웃음 등 여러 가지 모습을 보여줬다.

촬영 현장에서 진행한 인터뷰를 통해 그에 대해 알아봤다. 중학교 2학년까지 운동을 계속해 검도·합기도 등 무도에 능하다는 그는 데뷔를 하면 가장 출연하고 싶은 프로그램으로 ‘주간아이돌’과 ‘런닝맨’을 꼽으며 자신의 예능감을 뽐내고 싶단 의지를 보였다.

프로듀스101 멤버들에 대해서는 “고향인 대구에서 올라온지 얼마 안돼 친구들이 없었는데 이번 기회를 통해 좋은 친구들을 많이 사귄 것 같아 기쁘다”며 “멤버들과 문자나 전화도 하고 종종 밖에서 만나 친분을 유지하고 있다”고 했다.

화보와 함께 진행한 라이브 방송에서는 가장 좋아하는 가수로 방탄소년단을 꼽고 “이번에도 팬 분들이 생일 선물로 방탄소년단 선배님들의 CD를 보내주신다고 해 무척 기쁘고 감사했다”며 “뿐만 아니라 항상 응원해주시는 팬분들께 감사드린다”고 마음을 전했다.

생생한 화보 촬영 현장이 담긴 영상은 브랜드 홈페이지 또는 네이버 티비 채널을 통해 시청 가능하다.

이은현 기자  hyun@gvalley.co.kr

<저작권자 © G밸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은현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최신기사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