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 : 2017.10.24 화 10:26
상단여백
HOME GTV 영상뉴스
2017프리미엄브랜드대상 시상식, 5월16일 서울 청담동 리베라호텔서 열려

2017프리미엄브랜드대상 시상식이 5월 16일 서울 청담동 리베라호텔 본관 3층에 위치한 베르사이유홀에서 열렸다.

2017프리미엄브랜드대상은 소비의 주체인 여성들의 현명한 선택과 프리미엄 브랜드의 경쟁력을 확인하고 내실 있는 기업을 선정·수여하는 어워드로 혁신지향적인 가치를 만족시키는 브랜드를 양성하고자 마련됐다.

한경비즈니스가 주최하고 전자신문 G밸리가 후원, 한국미디어마케팅진흥원이 주관한 이번 시상식에는 총 53개 부문의 65개 브랜드가 수상했다.

브랜드 선정은 충성도와 신뢰도, 인지도, 이미지, 만족도를 평가항목으로 지정해 높은 점수를 얻은 기업을 우선으로 기업체와 지방자치단체를 각 부문에 나눈 프리미엄브랜드 부문별 대상과 고객만족브랜드, 글로벌브랜드 등의 심사위원 상으로 구분해 진행했다.

시상식은 1, 2부로 나눠 진행됐으며 1부는 사회자의 개최선언 및 국민의례를 시작으로 내빈소개 및 뮤지컬 갈라팀의 축하공연, 심사위원장 김홍유 교수의 축사와 심사평으로 이어졌다.

2부에서는 선정된 기업에 대해 한경비즈니스 대표와 김홍유 교수가 시상을 진행했으며 사회자의 폐회 선언 후에는 수상자 전원 기념촬영과 기업별 개별 촬영을 실시했다.

김홍유 교수는 “오늘은 각 기업이 한층 더 발전하고 성장했다는 것을 증명하는 귀중한 하루라로 생각하며 수상한 모든 기업에게 축하의 말을 전하고 싶다”며 “이번 수상이 브랜드 가치상승에 기여하고 글로벌 기업으로 성장하는 밑바탕이 됐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김정실 기자  kkong0319@gvalley.co.kr

<저작권자 © G밸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김정실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최신기사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