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 : 2017.10.24 화 10:26
상단여백
HOME 사회/문화 방송연예
정진우, 결국 아이돌→범법자로 전락..과거 태연에게 사랑고백?

[G밸리=최성진 기자]제이투엠 정진우가 불법 도박으로 구속된 가운데, 과거 소녀시대 태연과 관련된 노래가 이목을 사로잡고 있다.

정진우는 최정환과 제이투엠을 결성, 직접 작사 작곡한 미니앨범  '딱 본 순간(feat. rapper JQ)'을 발표했다.

곡 말미  "태연아 사랑해"라는 가사가 들어가 발표 당시 화제를 모은 바 있다.

이에 한 매체 인터뷰에서  "특정 연예인을 지칭한 것이냐"는 질문에 최정환은 "소녀시대의 태연씨를 대상으로 한 것이다"라고 솔직히 답했다.

그는 "'~사랑해'라는 키워드로 노래가 끝나야 하는데 누구의 이름을 넣어야 하나 생각을 많이 했다"면서 "사실 내가 소녀시대의 태연씨의 팬이다. 자기 전에 태연씨의 SNS 인스타그램을 보고 잠들곤 한다. 그래서 주변에서 '괜찮겠어?'라며 걱정하는데도 불구하고, '태연아 사랑해'라고 가사를 적었다"며 웃었다.

정진우는 "걱정은 됐지만 '그래, 네 맘대로 하라'고 맡겨 뒀다"고 말했다.최정환은 "실제 가사지에는 '○○야, 사랑해'라는 식으로 공란으로 돼있다. 팬으로서 순수한 의도로 그렇게 한 것이다"라며 웃었다.

한편 14일 서울남부지법 형사14단독(판사 허미숙)은 국민체육진흥법상 도박, 범인도피 교사 등 혐의로 구속기소 된 정진우에게 징역 1년을 선고했다고 밝혔다.

최성진 기자  csj1222@gvalley.co.kr

<저작권자 © G밸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최성진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최신기사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