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 : 2017.8.19 토 22:25
상단여백
HOME 행사 전시·박람
2017서울머니쇼, '다양한 금융상품부터 이색재테크까지'
11일 코엑스에서 개최된 '2017서울머니쇼' <사진=문다애 기자/ da@>

‘2017서울머니쇼’가 5월 11일부터 13일까지 강남 코엑스 B홀에서 열린다.

이번 제8회 서울머니쇼는 120개사 250부스 규모로 재테크에 관한 전반적인 내용을 소개하는 종합 재테크 박람회다. 전시관은 금융관과 부동산관, 은퇴/보험관, 창업/특별관, 금융 4차 산업 혁명관으로 나눠 각 관마다 관련된 주제에 따라 다양한 상품들이 소개됐다.

박람회는 맞춤형+종합형 콘텐츠로 20대부터 60대까지 연령대별로 내 집 마련에서 은퇴설계까지 목적별 등으로 다양하게 정보가 제공됐다.

또한 재테크의 흐름을 알려주고 기업에게는 고객을 유치할 수 있는 기회부터 연령대별로 다양한 맞춤형 재테크의 노하우를 제공했다. 다육식물 재테크와 그림 재테크도 소개됐다.

특색재테크로 소개된 '다육식물재테크' <사진=문다애 기자/ da@>

부대행사로는 스마트헬스케어, 재테크 서적 전시·판매, 글로벌투자 1:1상담관, 어린이 경제박사 되기와 청소년 금융뮤지컬 '유턴'이 열린다.

세미나는 국가대표 PB릴레이 특강과 재테크 베스트셀러작가 릴레이특강, 성공CEO가 전하는 창업 노하우, 금융권 취업스쿨과 재(才)테크 등이 진행된다.

세미나가 열리고 있는 현장 <사진=문다애 기자/ da@>

입장료는 5,000원이다.

온라인 사전등록자 및 초청장 소지자는 무료다.

박람회 개장시간은 오전 10시에서 오후 6시까지다. 13일은 오후 5시에 마감된다.

문다애 기자  da@gvalley.co.kr

<저작권자 © G밸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문다애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최신기사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금주의 행사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