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 : 2017.5.29 월 07:01
상단여백
HOME 행사 전시·박람
국제캣산업박람회, 21~23일 서울 코엑스서 개최…​​​​​​​"반려동물 관련 분야 선뵈"

제1회 국제캣산업박람회가 4월 21일부터 23일까지 3일간 서울 강남 코엑스 B홀에서 개최된다.

이번 행사는 강아지, 고양이 등 반려동물에 관련한 산업과 문화를 보여주고 바람직한 반려동물 문화 정착 및 관련 산업 발전을 위해 마련됐다.

전시품목으로는 ▶고양이 사료, 간식 및 용품을 다루는 ‘고양이존’ ▶강아지 사료, 간식 및 용품을 다루는 ‘펫존’ ▶고양이 타워, 가구, 펫 전용 드라이기 등을 다루는 ‘미용 및 가구존’ ▶ 관련 의류, 악세사리, 기타 패션 소품 등을 다루는 ‘패션존’ ▶관련 인터넷 쇼핑몰, 유통을 다루는 ‘사이트 및 유통존’ ▶병원, 카페, 유치원, 호텔 등을 다루는 ‘서비스존’으로 구성돼 있다.

또한 제휴 할인 이벤트가 진행된다.

박람회 방문 시 아쿠아리움 영수증 및 연간회원권을 제시하면 입장권을 40% 할인해주며 코엑스 아쿠아리움 방문 시 박람회 참관티켓, 사전등록문자 영수증, 손목띠 등을 제시하면 동반 3인까지 30% 할인해준다.

이 밖에도 다양한 이벤트가 마련될 예정이다.

관람시간은 오전 10시부터 오후 6시까지며 입장마감은 오후 5시 30분이다.

입장료는 7,000원이며 4월 20일까지 사전 예매 신청하거나 초‧중‧고등학생의 경우 5,000원이다. 미취학아동, 초청장 소지자, 국가유공자 등은 무료로 입장이 가능하다.

단, 식당‧영화관 등 문화시설로 인해 반려동물의 출입이 불가하다.

자세한 사항은 국제캣산업박람회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이아름 기자  ar7@gvalley.co.kr

<저작권자 © G밸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아름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최신기사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