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 : 2017.6.25 일 08:05
상단여백
HOME 사회/문화 방송연예
먹거리 X파일, '대왕카스테라 죽이기 파국' "사과필요없다 폐업한다"
(사진= 온라인 커뮤니티)

[G밸리 최성진 기자] 대왕카스테라 음해와 관련해 누리꾼들이 먹거리 X파일을 성토하는 목소리가 커지고 있다.

먹거리 X파일 공식사이트에 올라온 대왕카스테라 현직 업주의 글이 온라인 커뮤니티에 퍼지며 누리꾼들에게 화제가 되고 있다. 자신을 현직 업주라고 소개한 글쓴이는 "사과하지마십쇼 이미 늦었습니다"라며 "매출은 10%대로 급감하고 폐업하게 됐습니다"라고 적었다.

그는 이어 "당신들은 법적으로 걸리지 않는 선안에서 선정적으로 방송한 것이기에 소송도 걸 수가 없다"며 분노한 목소리를 드러내고, "작가의 무책임한 한마디 덕분에 우리 가족은 파산하게 생겼다"고 울분을 토했다.

누리꾼들은 "먹거리 X파일은 영세업체만 건드리네", "결국 간만에 사고 한 번 쳤구만 댁들은 잊을만 하며 사고를 쳐" 등의 반응을 보였다.

이미 대왕카스테라 현직 업주들이 매출 급감을 견디지 못하고 폐업하는 소식이 전해지면서 먹거리 X파일의 '대왕카스테라 사건 파장'은 더욱 커질 것으로 예상된다. 

최성진 기자  csj1222@gvalley.co.kr

<저작권자 © G밸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최성진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최신기사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42
전체보기
  • 어쩔 2017-04-24 13:13:08

    이게 대한민국의 현실인건가...영세업자 죽이기.....방송국은 시청률만 신경쓰고...어쩌면 좋아..   삭제

    • 정의구현 2017-04-16 13:38:31

      비겁하게, '법의 그늘' 에만 걸리지 않으려고 꼼수 쓰지 말고, 출처와 근거가 확실하다면 정정당당하게 상호명 밝히고 공개할 것이지. 하늘을 우러러 정정당당하였으면 상호명 안 밝힐 이유가 없었지요. 표현의 자유가 아무때나 쓰이는 것은 아니라고 봅니다.   삭제

      • 최옥 2017-04-10 22:34:03

        방송은 기업들이 잘못한다고 까부시는 것 만이 니들이 먹고사는 길이 아니라 상생을 좀 하세요.
        비판은 북한식이여서 너무 싫다.
        약육강식으로 약한자를 때려눕히고 죽게 까지 만든다면 그러한 방송 기어이 해야 하나?   삭제

        • arianes 2017-03-28 16:21:20

          기레기들이 좋은 일 햇구만, 일자리 없애기 운동본부라도 차렸나? 다죽이고 니네들만 사는 멋진 세상만들자는거네? 글구 기자양반아!! 대한민국에 제대로 먹을 것 없으니 물만 먹고 살아라. 아~~~ 물도 중금속 오염 걱정되니 그냥 아무것도 마시지 말고 .......   삭제

          • 음~~~ 2017-03-28 15:30:56

            방송은 정보제공입니다.
            그걸 100%받아드린건 시청자이고 선동하는것도 시청자입니다.
            그리고 잘못된 정보제공이면 소송하면되고요
            식용류를 많이 쓴것, 대만에서는 식용류쓰는걸 숨기지 않고 다 공개하는것, 대만에서는 카스테라라고 하지 않는점, 버터와 우유가 주성분이라고한점 등을 봤을땐 잘 못된건 잘 못된거죠.
            업주는 본사에게 따저야 할것을 방송국에게 따지는 느낌입니다.   삭제

            • 배추벌레 2017-03-28 15:30:24

              대기업은 광고주라 못건드리고 영세 자영업자만 죽이는 프로그램인가?   삭제

              • 김진태 2017-03-28 15:19:55

                이름이 어째 이상하다~ 대왕바퀴벌레 대왕개미 대왕카스테라 ㅋㅋ   삭제

                • 홍주완 2017-03-28 15:19:24

                  먹거리 X-파일 프로그램을 없애라~~
                  생각 좀 하고 만들어라!!   삭제

                  • 생각좀 하자 2017-03-28 15:13:56

                    생각좀 했으면 좋겠네요...제발 방송국분들...
                    저는 제주도 도민 입니다 ㅡㅡ 솔직히 말씀 드립니까? 제주도 흑돼지?? 대부분이 가짜 입니다!!!
                    엥?? 진짜 파는곳도 있는데?? 그건 당신네들이 알아보세요... 당신들이 이런식으로 방송을 하니 ㅡㅡ   삭제

                    • 피비린내 2017-03-28 15:11:27

                      기름덩어리 판것도 죄지만, 이건 방송이라 어떻게 구제할 방법이 없구만,,
                      박그네가 있다면 최순실 있을거꼬,,,,뭐 고용태 수준의 방송으로 바야...
                      고용태만 안잡혔갓어..알쥐??   삭제

                      42개의 댓글이 있습니다.

                      전체보기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