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 : 2017.10.22 일 23:57
상단여백
HOME 생활경제 IT/APP
웨딩의 여신, 모바일 청첩장 서비스 출시..유명 디자이너와 콜라보 템플릿 공개
▲ <사진출처= 웨딩의 여신>

결혼준비 앱 '웨딩의 여신'이 모바일 청첩장 서비스를 오픈한다.

개발사 ㈜제이제이리컴퍼니는 결혼 준비 막바지에 가장 중요한 청첩장 시작에서 모바일  청첩장에 대한 경쟁력을 높이기 위해 웨딩의 여신 앱에서 모바일 청첩장 서비스를 시작한다고 31일 밝혔다.

웨딩의 여신은 유명디자이너와 콜라보를 통해 다양한 스타일의 모바일 청첩장을 제공한다. 손님에 대한 격식과 두 사람의 스타일 등 여러가지 요소가 복합적으로 반영된 남다른 의미를 지닌만큼 디자인에서부터 신경을 쓴 것이다.

또한 앱 내에서 간편하게 청첩장을 만들 수 있다. 갤러리 등 각종 항목을 실시간으로 신랑, 신부가 직접 추가하거나 삭제할 수 있으며, PC에서도 작성하고 확인할 수 있다.

이밖에도 청첩장을 예비부부들이 원하는 항목에 맞춰 제작할 수 있다. 예비 부부의 프로필을 넣어 하객에게 서로의 배우자를 소개하는 프로필 항목 등이 있다.

제이제이리컴퍼니 관계자는 "이번에 야심차게 출시한 웨딩의여신 모바일 청첩장은 기존 모바일 청첩장의 편리함과 종이 청첩장의 정성스러움을 모두 충족시킬 수 있는 서비스"라며 "앱을 통해 인륜지대사인 결혼을 성공적으로 준비할 수 있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웨딩의 여신은 모바일 청첩장서비스 오픈을 기념해 선착순 1,000명에게 다양한 디자이너의 청첩장 템플렛을 무료로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전정호 기자  jjh@gvalley.co.kr

<저작권자 © G밸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전정호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최신기사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