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 : 2017.5.25 목 06:25
상단여백
HOME 생활경제 IT/APP
삼성전자 갤럭시 S7, 갤럭시 S7 엣지 본격 출시…카메라 성능 한층 강화
▲ 갤럭시 S7 엣지 국내 출시 제품 <사진=삼성전자>

삼성전자의 갤럭시 S7과 S7 엣지가 통신 3사를 통해 11일 본격적으로 출시했다.

출고가는 갤럭시 S7 32GB가 83만 6천원, 64GB가 88만원이다. 갤럭시 S7 엣지의 경우 32GB가 92만 4천원, 64GB가 96만 8천원이다. 색상은 갤럭시 S7와 갤럭시 S7 엣지 32GB는 블랙 오닉스, 실버 티타늄, 화이트 펄 3가지 색상으로 출시되며, 64GB 모델은 골드플래티넘 단일 색상으로 출시됐다.

이번 S7 시리즈의 특징은 카메라다. 기기에는 DSLR 카메라에서 볼 수 있는 듀얼 픽셀 이미지 센서를 세계 최초로 스마트폰에 적용했으며, 전후면 카메라 모두 F1.7 조리개값 렌즈가 탑재했다. 여기에 셀피 플레시, 모션 파노라마, 하이퍼 랩스 등 카메라로 활용할 수 있는 다양한 기능을 추가했다.

S7 시리즈 출시에 발맞춰 삼성페이 서비스도 확대된다. 지문인식으로 빠르게 결제가 가능한 온라인 결제 서비스가 확대되는 것을 비롯해 우리은행에서만 가능했던 ATM 서비스가 신한은행, 하나은행, IBK기업은행, NH농협은행에서도 이용할 수 있게 된다.

삼성전자 무선사업부 고동진 사장은 “소비자들이 진정으로 원하는 혁신이 무엇인가 고민했고 갤럭시 S7을 통해 바로 그 혁신을 구현하기 위해 노력했다”며 “삼성전자는 앞으로도 스마트폰을 중심으로 이를 둘러싼 다양한 제품, 콘텐츠, 서비스를 통해 종합적인 경험과 가치를 소비자에게 제공해 나가겠다”고 밝혔다.

이준영 기자  nomad2j0@etnews.com

<저작권자 © G밸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준영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최신기사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